창세기전2 공략 - [17-3] 수송작전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안타리아의 파멸을 막기 위해 제국 군과 실버애로우 군은 아미고 상단의 지원을 받아 오딧세이가 있는 폭풍도로 향한다.
Naval battle(전투)
- 시나리오 조건 : 해적의 격멸
베라딘이 고용한 해적들을 상대하는 스테이지
해전. 기본 배치된 아군은 이올린의 BATTLESHIP 1대, G.S와 카슈타르, 아가시의 철갑선 3대이며 이들을 제외하고 40대를 더 배치할 수 있다.
적은 I. BATTLESHIP 3대, I. SAILER(대포) 8대, I. GALLEY(화살) 3대가 배치되어 있다.
아군 철갑선이 워낙 강해 적들에게 각개격파 당하지 않는 이상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40대가 배치 가능하지만 돈만 날리고 피로도만 높아지니 소수의 아군만 배치해 클리어하도록 하자.
Ocean(머매니안 → 대해)
Sea fight(전투)
- 시나리오 조건 : 4천왕 함대의 격멸
베라딘의 제국 4천왕이 함대를 동원하여 아군을 가로막는다.
적은 I. SAILER 12대, I. GALLEY 8대, 사천왕으로 구성되어 있다. 칼스와 이루스는 철갑선, 디아블로는 BATTLESHIP, 쿤은 I. SAILER이다.
아군은 이전 전투처럼 이올린, G.S와 카슈타르, 아가시가 기본 배치되어 있고 24대를 추가 배치할 수 있다.
| 해상에서 제국 4천왕을 상대하게 된다. |
철갑선과 이올린이 후방에 배치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배치한 아군과 적군이 먼저 교전을 벌이게 된다. 아군은 진군하는 것보다는 다가오는 적들을 상대하기 위해 진형을 잡고 버티면서 철갑선과 합류해 싸우는 것이 좋다.
철갑선이 전선에 합류하게 될 정도면 이미 사기가 아군 쪽으로 기울게 되면서 사천왕을 제외하곤 공격력이 강하지 않을 것이다. 차근차근 격파해나가자.
Castle of heaven(전투)
연합군 앞에 천공의 아성이 나타난다. 아군은 비행정을 타고 요격하기로 한다.
아군은 아수라(G.S, 카슈타르), 아론다이트(라시드), 라(카심), 듄그리드(지크, 사이렌), 블루 드레이크(랜담)가 기본 배치되어 있고 22대를 더 배치할 수 있다.
적은 6대의 아수라와 21대의 전투기로 구성되어 있다. 적 전투기의 공격력이 강력해 아군 비행정이 쉽게 잡혀버린다. 따라서 아군 마장기를 방패 삼아 진군하면서 적군이 공격 범위 내에 들어오면 상대하는 것이 좋다.
| 엄청난 규모의 공중전이 펼쳐진다. |
Storm island(대해 → 폭풍도)
Landing force
폭풍도에 상륙하려는 연합군. 자연조건이 좋지 않은 데다 적의 공세로 많은 병력 피해가 예상되는 곳이지만 G.S는 마장기를 이용하여 병사와 물자를 수송하기로 하면서 피리어드가 종료된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